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고객님께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도움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TV / 인터넷 상품 이용안내
스카이라이프의 TV 및 인터넷 상품에 대한 고객센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가입된 휴대폰이나 타사 휴대폰, 유선전화에 따라 적절한 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안내
고객님께서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휴대폰을 이용하실 경우, 114로 무료 발신 후 1번을 눌러 위성TV 및 인터넷 서비스에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를 이용하실 경우, 다음의 번호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료: 1588-3002
- 무료: 080-001-3002
이 번호로 연락하신 후 1번을 선택하시면 위성TV 및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고객센터의 이용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장이나 A/S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모바일(휴대폰)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모바일 상품에 대한 고객센터 이용 방법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휴대폰을 이용하실 경우, 114로 무료 발신 후 2번을 눌러 모바일 서비스에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를 이용하실 경우, 다음의 번호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료: 1588-3002
- 무료: 080-001-3002
해외에서 이용하실 경우에는 +82-2-2620-5000으로 연락하신 후 2번을 선택하시면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의 이용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일시 정지나 분실 정지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하나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려면 가입된 휴대폰에서 114로 무료 발신 후 1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는 1588-3002 또는 080-001-3002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장이나 A/S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참고 하면 좋은 글
- 금천구 2024년 상반기 동행일자리 공공근로 신청방법
- 경남도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방법 자격 대상
- KT 인터넷 고객센터: KT 인터넷 서비스 상담 방법
- 아산시 소상공인 특례보증 신청방법
- 양구군청 공공근로 홈페이지 신청 | 노인 중장년 일자리 | 알바 채용 공고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