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에서 공공근로 및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사업은 취업 취약계층의 생계안정과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5년 상반기 공공근로 및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에서는 취업 취약계층의 생계안정과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5년 상반기 공공근로 및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25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상반기 근무 기간은 3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4개월로, 주 5일 근무하며 근로시간은 세부사업별로 다릅니다.
신청 자격은 8일 기준 대전시 중구에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 근로 능력자로, 가구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60% 이하이면서 재산이 4억원 이하인 경우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공공근로사업과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중 세부 사업 1개에 대해서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주민께서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주민등록 소재지 동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채용 결과는 2월 14일(변동 가능) 합격자에 한해 유선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시거나 중구청 누리집(채용공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제선 중구청장은 “공공일자리사업을 통해 취업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생계안정을 도모해 자립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참고 하면 좋은 글
- 남원시 30만원 민생안정지원금 회복 신청방법
- 의료급여 수급권자 우체국 실손 의료보험료 할인 신청방법
- 양산시 일자리 구인구직 사이트(공공근로, 알바, 고용센터)
- 경주 교차로 부동산 매력과 미래
-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알아보기